THE 2-MINUTE RULE FOR 선릉 맛집

The 2-Minute Rule for 선릉 맛집

The 2-Minute Rule for 선릉 맛집

Blog Article

큰 그릇에 밥을 담아주는데 거기에 올려주는 얇은 식빵햄에 밥을 한 번 싸 먹고,

미랑, 별양집, 뽕나무쟁이 선릉본점, 선릉역맛집, 스시소라 대치점, 신동궁감자탕 선릉직영점

주차 가능한 강남 룸식당 가성비 고급 런치코스 도쿄등심 선릉점

초밥을 먹다보니 메인메뉴인 숙성참치가 나왔어요. 와.. 빛깔부터 녹힘 정도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숙성참치에요.

선릉역 참치 선릉 맛집 참치여행 선릉 회식 장소 추천의 입구는 예쁜 벚꽃의 핑크빛 꽃잎들이 반겨주는 모습이에요.

저녁시간에 가면 늘 대기가 있지마 금방금방 빠집니다. 저녁에 바쁜만큼 술 먹는 사람들이 많아서 술 먹고 떠들기 좋은 곳입니다. 족발은 약간 매콤하고 쫀득하니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마담밍 굴짬뽕 시즌 되면 미쳐버려~~~ 밍마라우육덮밥인가 머시기도 진짜 맛있음 ㅠㅠㅠㅠㅠ

햄이랑 야채 건져먹으면서 국물을 조금씩 떠서 밥을 슬슬 먹으면 참 맛있었는데요.

선릉역/선정릉역의 베스트 맛집을 엄선하여 추천합니다. 회식, 모임, 데이트 추천 맛집 정보와 고객 리뷰를 확인하세요.

항상 느끼지만 장남두 쉐프님은 스시 잘 쥐어주시는 건 물론이고, 정말 친절하고 세세하게 신경써주셔서 갈때마다 기분 좋게 먹고 나옵니다.

[선릉] click here 점심으로 매콤한 국물이 당길 땐 알뚝닭 추천 '풍년집' 예전에 풍년집에서 회식을 해본 적이 한 번 있었는데 술 시키면 더덕(?) 산삼(?) 농축액을 주셔서 소주랑 ...

#서래향 이라는 곳인데요, 선릉역에 가까이 위치해서 접근성이 편하답니다!

여기 샤브샤브는 뭔가 다른것 같긴하네요~ 선릉역 자주놀러가는데 한번 들려보고 후기 남길께요~

우리가 다이어트 중이라 진짜 딱 고기만 먹고 나왔는데 메뉴에 있던 빠-다밥과 냉면 그리고 찌개류 냄새가 너무 좋았어서 결혼식 끝나면 꼭 다시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당 !

Report this page